POS 데이터를 수집하여 지역별, 품목별 판매추이 등을 비교 분석하는 시스템이다.
판매추이, 가격분포, 점유율 등을 분석하여 타사의 마케팅 전략에 대응하며 구매 담당자의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추후 소매 점포의 판매전략을 위한 Forecasting의 사상과 전략을 포함하는 Data Mart를 구현하게 될 것이다.
판매추이, 가격분포, 점유율 등을 분석하여 타사의 마케팅 전략에 대응하며 구매 담당자의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추후 소매 점포의 판매전략을 위한 Forecasting의 사상과 전략을 포함하는 Data Mart를 구현하게 될 것이다.
- 수집된 POS DATA로 업체별/카테고리별/단품별의 시장점유율과 판매동향 등의 관련 정보를 분석하여 시장 경쟁력 확보 및 대소비자 서비스향상을 통한 유통관련 업체의 매출증대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을 목적으로 한다.
제조업체 |
유통업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