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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ore Management를 의미한다.
지역, 업태, 상권, 규모의 특성에 맞게 카테고리별 매출과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점포를 최적화시키는 것이다.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가 함께 카테고리 전략을 기반으로 점포 머천다이징과 오퍼레이션을 전문화 시키는 시스템으로써 고객 동선을 중심으로 최적의 매장 구성과 플로어 레이아웃을 체계화 하여 본부와 점포에서 관리하고 평가, 예측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목적

  • 고객의 Needs에 기반한 합리적 진열관리.
  • 체계적 단품관리를 토대로 한 카테고리 매니지먼트 관리.
  • 데이터에 기반한 점포관리로 마케팅 최적화.

    기대효과

  • 가시적 재무성과 향상.
  • 고객만족 경영, 점유율 확대.
  • ECR의 4대 전략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는 수행기반 마련.
  • 재고관리의 효율화.
  • 상호 보완적 역할.
  • 업무 효율성, 신속성, 전문성 향상.
  • 탁월한 상품 관리.
  • 정확한 계획생산에 의한 판매예측.
  • 행사와 광고 등을 위한 전략적 레이아웃.